2024학년도 2학기 미래교육원 등록금 납부 안내

  • 작성일2024.08.16
  • 수정일2024.08.26
  • 작성자 박*영
  • 조회수672

 

1. 등록금 납부

. 납부 기간: 2024. 7. 15.()~8. 31.()

수강신청 확정 후 1주일(7) 이내 완납 원칙

. 납부 방법

1)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는 수강신청 확정 후 가능

고지서 출력: 학사시스템(https://lmsice1.mju.ac.kr/) > 로그인 > 등록정보 탭 > (하단)고지서 출력 버튼 클릭

2) 학습자 개별 가상계좌(하나은행)로 등록금 납부

가상계좌번호는 등록금 고지서에서 확인 가능

가상계좌번호 예금주명은 학생 성명이며, 입금자명 상관없이 해당 계좌로 입금 시 등록 완료

3) 전문교육과정 신입생의 경우 원서접수 후 전형료 10,000원을 등록금과 함께 납부

. 납부확인 : 학사시스템(https://lmsice1.mju.ac.kr/) > 로그인 > 등록정보 탭 > 납부상태 확인

 

 

2. 등록금 분할납부

. 신청 기간: 2024. 7. 15.()~8. 31.()

. 신청 방법: 학사시스템(https://lmsice1.mju.ac.kr/) > 로그인 > 수강신청 탭 > 분납신청 버튼 클릭

. 분할납부 금액 및 일정

1) 1(전체 등록금의 40% 납부): 수강신청 확정 후 1주일(7) 이내

  2) 2(전체 등록금의 30% 납부): 2024. 9. 16.()~9. 20.()

  3) 3(전체 등록금의 30% 납부): 2024. 10. 7.()~10. 11.()

. 주의사항

1) 분할납부 담당자 승인 후 등록금 고지서에서 분할납부 금액 확인 가능

2) 실습과목은 분할납부 불가

3) 학위과정의 경우 2과목 이상 수강자에 한하여 분할납부 가능

, 전공실기 과목에 한하여 단일 과목 수강자도 분할납부 가능

 

 

3. 등록금 반환

환불규정: 미래교육원 환불 안내 참고 (https://ice1.mju.ac.kr/info_refund)

환불방법: 미래교육원 등록금 환불 안내 게시글 참고 ( https://url.kr/vo72qg )

 

 

4. 등록금 납입 및 환불 관련 문의

02-300-1809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