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2학기 명지대학교 강사 초빙 공고

  • 작성일2024.06.19
  • 수정일2024.07.03
  • 작성자 이*성
  • 조회수6094

명지대학교 강사 초빙 공고



1. 초빙 분야 [(붙임1) 2024-2학기 강사 초빙분야별 충원인원 및 교과목 현황]참조

 <유의사항>

 가. 학사운영 및 교과과정 조정에 따라 담당 교과목 배정 및 강의시간이 변경될 수 있음

 나. 2024학년도 2학기 이후 담당 교과목은 변동되거나 미배정될 수 있음. 


2. 지원 자격 

 가. 명지학원 및 명지대학교 설립정신을 구현할 수 있는 자로 사립대학교 강사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

 나.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제2조 따른 자격기준을 충족한 사람으로 관련분야에 전문지식이 있는 분

     (예체능 계열 및 일부 학과는 예외이며 자세한 사항은 학과별 초빙 교과목 참조)

 ※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별표1]

 다. 각 초빙 분야별 별도 자격 조건을 충족한 분 

 라. 생년월일 1960. 3. 1.이후 출생자


3. 접수 기간 및 방법

 가. 접수 기간 : 2024. 6. 27.(목) 10:00 ~ 7. 2.(화) 15:00

  ※ 정해진 접수 시간 이후에는 접수가 불가하므로 반드시 접수시간 이내에 지원서 제출 버튼 클릭 후, 

     팝업으로 뜨는 창의 우측 상단 혹은 하단의 지원서 제출 버튼까지 클릭해야 최종 제출로 인정

  ※ 임시 저장은 접수완료가 아니므로 임시 저장으로 종료시 접수 불가

 나. 접수 방법

   1) 학교 홈페이지(https://www.mju.ac.kr)에서 인터넷접수

     - 접수 시작 당일 초빙 공고문 페이지에 우리대학 교직원 채용시스템 링크 추가 예정

   2) 교직원 채용시스템에 접속하여 기재사항 입력 후, 4번 ‘나’항목의 서류를 접수시간 내 채용시스템 제출서류 탭에 업로드


4. 제출서류

 가. 우리 대학교 홈페이지(https://www.mju.ac.kr)에서 인터넷 접수(별도 제출 없음)

   1) 교원임용지원서 – 채용시스템에 접속하여 입력

   2) 자기소개서(4,000 이내) - 채용시스템에 접속하여 입력

     ※ 가족사항, 추천인, 연구실적, 연구(강의)강의계획서는 전임지원시에만 입력하며, 비전임교원 및 강사 지원 시에는 입력하지 않습니다.

 나. 채용시스템 파일 첨부란 제출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합격 후, 원본제출

   1) 수업계획서(본인이 지원하는 교과목의 수업계획서)

   2) 연구실적내역서(2021. 9. 1.~ 2024. 7. 2.까지 발표된 업적물에 한함) - 해당자에 한함

   3)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 각 1부

   4) 재직 혹은 경력증명서 각 1부(지원서에 기재한 경력 전체)

   5) 외국인등록증 1부(국적이 대한민국이 아닌 다른 나라인 경우)

     ※ 수업계획서 및 연구실적내역서는 [지원방법] 탭에서 해당 양식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제출


5. 심사 절차

 ※ 기초심사와 전공심사는 통합하여 심사를 진행하고, 면접심사는 해당학과만 실시

 가. 1차 및 2차 심사 : 2024. 1. 15.(월) ~ 1. 19.(금)까지 초빙분야별로 진행 예정

 나. 면접심사 대상자(1차 심사 합격자)는 해당 심사위원회 또는 단과대학(원) 교학팀에서 면접심사 일정 개별 안내

  ※ 심사 일정은 지원자 인원 및 학사 운영 등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음


6. 최종합격자발표 및 제출서류

 가. 합격자 발표 : 2024. 8. 5.(월) 오후 2시 예정(결과는 강사지원시스템에서 본인이 직접 확인하여야 하며, 

     합격자 발표 일자 및 확인 요청 안내는 합격자에 한하여 지원서에 기재된 이메일 또는 문자로 통보)

 나. 제출서류 : 합격자 발표 후 안내된 제출 기일{합격자 발표일로부터 7일 이내, 8/12(월)} 이내에 반드시 원본을 

     우리 대학교 교원인사팀(9번 문의처 참조)으로 제출

 [합격 후 제출서류]

  1) 성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1부(양식은 합격자 발표시 이메일로 송부)

  2) 기본증명서(상세) 1부(주민번호 전체표기)

  3) 학력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 원본 각 1부

   ※ 학위증의 경우에는 원본 확인 후 반환하여 드림.

  4) 경력 및 재직증명서(지원시 입력한 모든 경력) 원본 각 1부

  5) 연구실적물 각 1부(지원시 제출된 연구실적내역서에 따른 실적물)

  6) 급여계좌 사본

  7) 외국인등록증(외국인인 경우에 한함)


7. 임용 조건

 가. 임용기간 : 2024. 9. 1. ~ 2025. 8. 31.(1년)

 나. 신규임용을 포함하여 3년간 재계약임용 절차를 보장(계약기간은 1년 단위로 연장)

 다. 3년 이후에는 신규임용을 원칙으로 하여 절차를 진행함

 라. 강의 담당 시간은 학기당 주당 6시간 이내를 원칙으로 함


8. 유의 사항

 가. 채용 전체분야 중복지원(강사 및 비전임교원 동시지원 포함)은 불가하며 중복 지원 시 모두 무효로 하여 심사 대상자에서 제외함.

 나. 지원서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가 허위인 경우, 전형대상에서 제외하고 임용 이후에도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다. 제출서류의 허위 및 착오 기재, 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전형과정에서의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

 라. 최종 합격 통지(지원자가 지원서에 기재한 이메일 및 문자 통보)후 5일간 연락 두절이나 제출기한 내 임용관련 요청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임용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여, 심사 결과에 따른 기준을 충족한 후보자 중 다음 순위자를 임용할 수 있음 (임용 포기 통보자 포함)

 마. 결격사유조회 및 성범죄경력조회 결과에 이상이 있으면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바. 해당 전공분야에 적격한 분이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사. 임용 이후 학사운영 및 교과과정 조정에 따라 담당 교과목 및 강의시간이 변경될 수 있음.

 아. 공고된 과목 외 학교와 협의하여 계절 수업을 담당할 수 있음.

 자. 수강신청자의 저조로 우리 대학교 기준에 따라 과목이 폐강될 경우, 강의를 담당하지 않을 수 있음.

 차. 영어가 아닌 외국증명은 번역물을 본인이 날인하여 첨부하여야 함.

 카. 연락 두절로 인한 불이익은 우리 대학교에서 책임지지 않음.

 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지원자의 합격 여부가 확정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으며, 

     이후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파기함.

 파. 학교법인 명지학원 및 명지대학교에서는 혈연⋅지연⋅학연⋅국적과 무관하게 공개 채용함.

 하. 공개채용 사이트에서 작성된 모든 서류는 접수시스템상으로 암호화저장되기에 제출 완료 후 수정 및 추가파일 첨부 불가 

     [지원서 작성시 신중하게 최종 제출완료 버튼 클릭 요망]


 * 강사 및 비전임에 중복지원은 불가하며 중복지원시 임용취소됩니다.

 * 임용지원서 제출의 경우 반드시 임용지원서 제출완료 버튼을 클릭해야 접수완료

 * 임용접수는 접수 마감시간 전까지 반드시 접수 완료하여야 함.(시간종료 후 접수 불가)


9. 문 의 처 

 가. 지원자격 및 개설과목 관련 문의 : 각 단과대학 및 학과 사무실 ([붙임1] 참조)

 나. 공고 관련 문의 : 교원인사팀

   - 전화 031-330-6705 / 팩스 031-332-4008 / 이메일 lynn0490@mju.ac.kr

   - 전화 문의 가능 시간 교원인사팀 9:00 ~ 15:00 / 교학팀 9:00 ~ 15:00 

   - (우)17058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116 명지대학교 교육지원처 교원인사팀



2024. 6.


명지대학교 교육지원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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