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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생활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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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2-17
2021-02-17

2020년도 전기 학사 학위수여식&수료식

명지대학교 미래교육원 2020년도 전기 학사 학위수여식 안내

1. 학위수여일 : 2021.02.17.(

2. 학위수여식 진행

. 2020년도 전·후기 학위수여식 오프라인 행사 취소

. 학위수여식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동영상은 2021.02.17.()에 교육원 홈페이지에 업로드 예정

3. 학위기(졸업장) 배부 안내

. 우편수령(일반등기)

1) 신청기간 : 2021.02.17.() ~ 2021.02.19.() 17:00

2) 신청방법 : 각 과정으로 신청 후 우편발송 수수료 납부

3) 우편수수료 : 4,000

- 납입계좌 : 하나은행 521-910002-88404 (예금주: 명지대학교)

- 입금 시 학습자 본인 이름으로 입금

4) 유의사항

- 우편수수료 입금 시 타인 명의일 경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아 발송 불가하므로 학습자 본인이름으로 입금바람

- 주소 및 연락처 부정확, 수취인 미상, 폐문부재 등의 사유로 반송되는 경우 반송비 및 재발송료를 부담해야 하므로 수취에 주의 요망

- 학습자 편의를 위해 우편수령을 진행하며, 교육원에서는 분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교학팀 우편발송 기간 : 2021.02.22.() ~ 2021.02.26.()

 

방문수령 기간 및 우편수령 신청 기한을 꼭 확인 (기한 미준수 시 발송이 어려울 수 있음)

 

4. 학위가운 대여 및 반납절차

. 장 소 : 행정동 뒤 ()CNN카페 옆

. 일 시 : 2021.02.17.() ~ 2021.02.19.() 11:00 ~ 15:00 (점심시간 12:00~13:00 대여 및 반납 가능)

. 대 여 : 가운세탁비(5,000) 지불 및 신분증(학생증 불가) 제출 번호표 지급

. 반 납 : 대여장소에서 가운 및 번호표 반납 후 신분증 수령.

* 번호표 분실 유의, 반납시간 엄수

 

5. 포토존 운영

. 운영일시 : 2021.02.17.() ~ 2021.02.19.() 11:00 ~ 14:30

. 운영장소 : 미래관 1층 로비

 

6. 코로나 관련 참석자 유의사항

. 포토존 이용 학생 및 학위증, 학위가운 수령학생은 반드시 마스크 착용 (방역수칙 준수 필수)

. 모든 방문자 건물 출입 시 체온측정 협조 요망

. 코로나19 주요증상(발열, 기침, 인후통, 호흡곤란 등)이 있는 학생은 교내 출입금지

. 최근 14일 이내 해외 방문력이 있거나 환자, 의사환자 및 유증상자 등 현재 입원치료통지서 (또는 자가격리통지서)를 받아 격리 중인 자는 교내 출입금지

 

명지대학교 미래교육원 2020학년도 1학기 수료식 안내 (전문교육과정)

 

1. 과정수료일 : 2021.02.17.()

 

2. 수료식 진행

. 오프라인 행사 취소

. 수료식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동영상은 2021.02.17.()에 교육원 홈페이지에 업로드 예정

 

3. 학위기(수료증서) 배부 안내 (방문 또는 우편 수령)

. 우편수령(일반등기)

1) 신청기간 : 2021.02.17.() ~ 2021.02.19.() 17:00

2) 신청방법 : 각 과정으로 신청 후 우편발송 수수료 납부

 

3) 우편수수료 : 4,000

- 납입계좌 : 하나은행 521-910002-88404 (예금주: 명지대학교)

- 입금 시 학습자 본인 이름으로 입금

4) 유의사항

- 우편수수료 입금 시 타인 명의일 경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아 발송 불가하므로 학습자 본인이름으로 입금바람

- 주소 및 연락처 부정확, 수취인 미상, 폐문부재 등의 사유로 반송되는 경우 반송비 및 재발송료를 부담해야 하므로 수취에 주의 요망

- 학습자 편의를 위해 우편수령을 진행하며, 교육원에서는 분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교학팀 우편발송 기간 : 2021.02.22.() ~ 2021.02.26.()

 

방문수령 기간 및 우편수령 신청 기한을 꼭 확인 (기한 미준수 시 발송이 어려울 수 있음)

 

4. 학위가운 대여 및 반납절차

. 장 소 : 미래관 S3221(세미나실)

. 일 시 : 2021.02.17.() ~ 2021.02.19.() 11:00 ~ 15:00 (점심시간 12:00~13:00 대여 및 반납 불가)

. 대 여 : 가운세탁비(5,000) 지불 및 신분증(학생증 불가) 제출 번호표 지급

. 반 납 : 대여장소에서 가운 및 번호표 반납 후 신분증 수령.

* 번호표 분실 유의, 반납시간 엄수

 

5. 포토존 운영

. 운영일시 : 2021.02.17.() ~ 2021.02.19.() 11:00 ~ 14:30

. 운영장소 : 미래관 1층 로비

 

6. 코로나 관련 참석자 유의사항

. 포토존 이용 학생 및 학위증, 학위가운 수령학생은 반드시 마스크 착용 (방역수칙 준수 필수)

. 모든 방문자 건물 출입 시 체온측정 협조 요망

. 코로나19 주요증상(발열, 기침, 인후통, 호흡곤란 등)이 있는 학생은 교내 출입금지

. 최근 14일 이내 해외 방문력이 있거나 환자, 의사환자 및 유증상자 등 현재 입원치료통지서 (또는 자가격리통지서)를 받아 격리 중인 자는 교내 출입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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