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지사항 - [학점은행제 및 사회교육과정 공통] 2018년도 등록금 납부 및 분할납부 안내

[학점은행제 및 사회교육과정 공통 공지사항]

2018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및 분할납부 신청 안내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기간 : 추후 공지

사회교육원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ice1.mju.ac.kr)에 추후 공지될 예정이니

   분할납부 신청하실 분들은 수강신청 확정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예정일 : 2018. 02. 12 (월)

- 상기 예정일은 변경될 수 있으니, 필히 공지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 납부 기간 : 2018. 02. 05 () ~ 2018. 02. 28 ()

 

 

1. 일반 납부

  가. 수강신청 확정 클릭 후 발급되는 가상계좌로 입금

  나. 가상계좌는 2018. 02. 28 (수) 까지 유효하며, 기간 내 미납 시 등록 취소됩니다.

 

2. 분할납부

  가. 분할납부 신청방법 및 절차

    ① 수강신청

    ② 수강신청내역 및 등록금(수강료) 확인

    ③ 수강확정 : 수강확정 후 변경 불가, 추후 정정기간에 따로 신청

    ④ 분할납부 신청 : 분할납부 신청 팝업창에 [예] 버튼 클릭

    ⑤ 해당 과정 주임교수 승인

    ⑥ 교학팀 승인

    ⑦ 분할납부 승인 확인 후 고지서 출력

 

  나. 분할납부 기간

    ① 1차 분할납부 : 2018. 02. 28 (금)까지

    ② 2차 분할납부 : 2018. 03. 12 (월) ~ 2018. 03. 16 (금)

    ③ 3차 분할납부 : 2018. 04. 02 (월) ~ 2018. 04. 06 (금)

    ④ 4차 분할납부 : 2018. 04. 23 (월) ~ 2018. 04. 27 (금)

 

※ 4차 분할납부만 가능하며, 각 차수별 등록금액은 총 등록금의 1/4입니다.

 

  다. 납부 시 유의 사항

    ① 가상계좌만 사용 가능

       - (하나은행) 299 – 910003 - 09804 / 06904 사용 불가

    ② 정해진 금액에 미달되거나 초과하는 금액 납부 시 입금 불가

    ③ 차수 당 1번 납부 가능 : 분할납부 기간 내에 나누어서 납부 불가

    ④ 기간 내 미납 시 등록 취소

   - 분할납부 기간 내에 1번이라도 미납 시 등록이 취소되며 해당 학기 모든 과목 성적은 0점 처리됩니다.

     또한 이전에 납부하였던 등록금은 반환되지 않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수강변경·정정

  가. 수강변경·정정 신청서 작성

    - 교학팀 방문 작성

  나. 수강변경·정정 기간 : 2018. 3. 5 () ~ 2018. 3. 9 ()

    - 위 기간 이후 신청 불가

  다. 수강변경·정정 사유

    ① 이전에 수강했던 과목 중복 신청

    ② 타 수업(타 기관)과 수업시간 중복

 

 

기타 관련 사항은 02 - 300 - 1808  또는  02 - 300 - 1895  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학점은행제] 2018년 2월(전기) 학위증 우편수령 신청 안내 관리자 2018.02.21 58
공지 2018학년도 전반기 사회복지사양성 12주/24주(주야간) 서류심사 결과 관리자 2018.02.19 289
공지 [학점은행제 및 사회교육과정]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 관리자 2018.02.12 325
공지 [학점은행제 및 사회교육과정] 등록금 환불 안내 관리자 2018.02.12 79
공지 [학점은행제 및 사회교육과정 공통] 2017학년도 전기(2월) 총장명의 학위수여식 및 수료식 안내 관리자 2018.02.09 157
공지 [사회교육과정] 2018학년도 1학기 사회교육과정 수강신청 및 등록안내 관리자 2018.02.02 667
» [학점은행제 및 사회교육과정 공통] 2018년도 등록금 납부 및 분할납부 안내 관리자 2018.02.01 313
공지 2018학년도 1학기 학점은행제 수강신청 및 등록안내 관리자 2018.01.31 282
공지 [사회교육과정]2018학년도 1학기 신입생 원서접수 안내 관리자 2018.01.23 1062
공지 [학점은행제] 2018학년도 1학기 신입생 원서접수 안내 관리자 2018.01.18 1021
공지 [학점은행제] 2017학년도 전기(2월) 학위수여 대상자 추가 신청 안내 관리자 2017.12.26 135
공지 [학점은행제] 2018년 1분기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 신청 안내 관리자 2017.11.29 181
공지 [학점은행제] 학위수여예정증명서(졸업예정증명서) 발급 관련 안내 관리자 2017.11.15 209
공지 [학점은행제] 2017년도 명지대학교 사회교육원 정보공시 안내 학점담당 2017.02.28 1444
공지 [학점은행제]2016년도 명지대학교 사회교육원 정보공시 안내 학점담당 2016.10.07 2031
공지 사회교육원 CM송 안내 사회교육원 2016.01.25 1628
공지 [사회교육과정] 신규과정 개설 제안서 사회교육 2015.05.07 2664
공지 [교강사]원천징수영수증 및 급여명세서 인터넷 발급안내 사회교육원 2015.04.20 2402
공지 사회교육원 환불규정 안내 학점담당 2014.09.23 3223
400 [사회교육과정] 2017-2 총장명의 자격증시험 합격자 공지 및 카드자격증 신청 안내 file 관리자 2018.01.23 347
399 [사교] 17-2 자격증시험 고사실 및 시험 시간 안내 file 관리자 2017.12.28 566
398 [학점] 2017년도 2학기 성적열람기간안내 관리자 2017.12.26 351
397 [학점] 2017년도 2학기 사물함 이용종료 안내 관리자 2017.12.07 89
396 [학점] 2017년도 2학기 도서관예치금 환불 안내 file 관리자 2017.12.07 52
395 [학점] 2017-2학기 기말고사 기간 안내 관리자 2017.12.05 92
394 [학점] 2017-2학기 추가강의평가 실시 안내 file 관리자 2017.12.05 94
393 [사교] 2017-2 자격증시험 안내 file 관리자 2017.12.01 170
392 [학점] 2018년 1분기 전공변경 및 학점인정 취소 안내 file 관리자 2017.11.29 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