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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 2020-2학기 재학생(기존 등록생) 수강신청 및 등록일정 안내

 

<2020-2학기 재학생(기존 등록생) 수강신청 및 등록일정 안내>

   2020-2학기의 개강일은 2020.09.01. 입니다.

 

 

 

1. 수강신청

 1) 기간 : 2020.07.20.(월) 14:00 ~ 2020.08.28(금) 12:00

             [ ※ 개강일: 2020.09.01.(화) ]

 2) 방법 : 첨부된 수강신청 및 등록방법 참조 [학사시스템 바로가기]

 3) 수강신청 확정 후 변경기간 : 2020.07.21(화) ~ 2019.08.28(금)

  가) 수강신청 확정 후 수강신청 내역 변경 시, 첨부된 수강신청 변경신청서를 작성 후 자필서명하여 미래교육원교학팀에 제출하여야 함

  나) 제출방법: 가급적 비대면(팩스나 이메일)으로 제출 요망

       - 팩스: 02-300-1811 / 이메일: mju0156@mju.ac.kr

       - 제출 후 교학팀(02-300-1805, 1807)로 연락하여 수취 확인

       - 비대면 제출이 어려운 경우, 교학팀 방문 제출(명지대학교 미래관 2층)

 4) 기타

  가) 첨부된 "2020-2학기 시간표"를 반드시 확인 후 수강신청 하여야 함 (시간표 07.20.(월) 16시 중 업로드 예정)

  나) 전문교육과정 시간표 상에 병행으로 구분된 과정은 해당 학점위과정 학습자만 수강신청할 수 있는 교육과정이므로 일반인의 수강신청은 불가함(단, 전문교육과정&병행으로 구분된 교육과정은 일반인의 수강신청이 가능함)

  다) 전문교육과정 시간표 상의 비고란 1:1로 표기된 교육과정의 강의시간은 수강신청 후 해당 교수님과 직접 정함

  라) 시간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과정사무실로 문의(첨부 4. 참조)

  마) 신입생은 원서접수 후 수강신청 가능 [ 신입생 모집 및 원서접수 공지 바로가기 ]

 

 


 

2. 등록금 납부

 1) 완납자의 등록금 납부기간 : 수강신청 확정 후 1주일(7일) 이내

 2) 분납자의 등록금 납부기간(3회 분할납부)

   - 1차(전체 등록금의 40%) : 수강신청 확정 후 1주일(7일) 이내

   - 2차(전체 등록금의 30%) : 2020.09.14.(월) ~ 2020.09.25.(금)

   - 3차(전체 등록금의 30%) : 2020.10.12.(월) ~ 2020.10.26.(월)

   * 분할납부 절차: 분할납부 신청>담당자 승인>납부 (담당자 승인 없이 임의로 등록금을 분할하여 수납 불가)

 3) 기타

  가) 모든 등록금 납부는 수강신청 확정 후에 가능함

  나) 반드시 등록금 고지서에 기재된 납부기간 내에 지정계좌(가상계좌)로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함

      [학생이 임의로 알고 있는 교육원의 타계좌로 등록금 납부시 확인이 어려움]

  다) 2020-2학기 개강(2020.09.01) 전 등록금 환불요청 시 전액 반환이 가능하며, 신학기 이후 환불은 우리 교육원 홈페이지에 게시된 환불규정에 따라 반환 조치함

  라) 우리 대학교 학위과정의 등록금은 미래교육원 홈페이지를 참고

  마) 학위과정의 경우 2과목 이상 수강자에 한하여 분할납부 가능(단, 전공실기 과목에 한하여 분할납부 가능)

 

 

3. 문의처(02-300-1805, 02-300-1810)

 1) 전문교육과정 : 교학팀 김태연, 김사빈, 김유리, 김현정

 2) 학위과정 : 교학팀 전진우, 전민정, 정웅찬, 강주연

  * 담당자가 부재중이거나 다른 문의로 통화중인 경우 연결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리며, 문의게시판에 질의사항을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바로가기 ]

 

 

 

첨부 1. 수강신청 및 등록방법(전문교육과정, 학위과정) 1부

       2. 수강신청변경신청서 1부

       3. 2020-2학기 시간표(전문교육과정, 학위과정) 1부 (07.20.(월) 16시 중 업로드 예정)

       4. 명지대학교 미래교육원 과정별 연락처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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