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지사항 - 2020학년도 2학기 미래교육원 장학금 신청안내

 

 

<2020학년도 2학기 미래교육원 장학금 신청안내>

 

명지대학교 미래교육원에서는 2020학년도 2학기 장학금 신청을 다음과 같이 접수합니다.

 

 

[미래교육원 규정]

제60조(교내장학생 선정) ①교내장학생은 주임교수 및 지도교수의 추천을 받아 원장이 선정한다.(변경 2015.3.1.)

②교내장학생 선정 기준은 별표1에 의한다.(변경 2015.3.1.)

제61조(교외장학생 선정) 교외장학생의 선정은 다음과 같다.

1.교외장학재단 및 공공기관에서 학과 또는 세부과정과 인원을 지정하여 추천을 의뢰하였을 경우에는 교학부장의 추천을 받아 원장이 선정한다.

2.학과 또는 세부과정의 지정이 없을 경우에는 교외장학금 수혜자의 학과별 또는 세부과정별 비율을 참작하여 배정하고, 교학부장의 추천을 받아 원장이 선정한다.

3.교외장학재단 및 공공기관에서 수혜자를 지명하여 추천을 의뢰했을 경 우에는 특별한 결격사유가 없는 한 그에 따른다.

제62조(신청 절차) 교내 장학금 수혜 희망자는 주임(지도)교수의 추천을 받아 소정기간 내에 관련서류를 교학부에 제출하여야 한다.(변경 2008.9.1)

 

 

 

다       음

 

 

 

 

1. 장학금 신청방법

  가. 신 청 기 간 : 2020.07.21.(화)~2020.08.28.(금)

  다. 장학종류 : 교직원 복지, 보훈, 북한이탈주민 보호, 동문, 특별 장학금

  라. 수혜자격 : 별표1 참조

  마. 제출서류 : 장학금 신청서 1부 + 장학 종류별 첨부서류

  바. 제출방법 : 1) 팩스 혹은 이메일 제출

                        - 팩스: 02-300-1811

                        - 이메일: 학위과정(minn11@mju.ac.kr), 전문교육과정(anna94@mju.ac.kr

                       [ ※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출시 02-300-1895(전문교육과정), 02-300-1893(학위과정)으로 수취확인 요망]

                     2) 미래관 2층 미래교육원 교학팀 방문 제출

  사. 협조사항 : 접수 된 신청서에 각 과정 주임교수님 서명날인

 

 

 

2. 장학 종류별 제출서류 (모든 증명서는 3개월 이내에 발급받은 증명서일 것)

  가. 교직원 복지 장학금

    1) 본인 – 장학금 신청서, 재직증명서

    2) 배우자 및 직계자녀 – 장학금 신청서, 재직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장학 수혜 대상 학습자 이름 위에 형광펜 등으로 표시하여 서류 제출)

  나. 보훈 장학금

    1) 본인 및 배우자 – 장학금 신청서, 교육지원대상자 증명서

    2) 직계자녀 – 장학금 신청서, 대학수업료 등 면제 대상자 증명서

  다. 북한이탈주민 보호 장학금

    1) 본인 – 장학금 신청서, 교육지원대상자 증명서, 학력인정증명서(신·편입생의 경우)

  라. 동문 장학

    1) 본인 – 장학금 신청서, 졸업증명서(명지대학교)

  마. 특별장학

    1) 본인- 장학금추천서, 통장사본

  * 주의 : 모든 증명서는 3개월 이내에 발급받은 증명서일 것, 장학금신청서에 자필서명 필수

 

 

 

3. 장학금 첨부서류 발급 및 문의처

 * 교직원 복지: 명지대학교 홈페이지>온라인서비스>증명서>교직원증명서 발급

 * 보훈: 지역 주민센터, 국가보훈처(1577-0606)
 * 북한이탈주민 보호장학 – 지역 주민센터, 통일부(1577-1365)
 * 동문: 명지대학교 홈페이지>온라인서비스>증명서>졸업증명서 발급

 

 

4. 장학금 신청 관련 문의

 * 학위과정 장학 담당자: 교학팀 전민정(02-300-1893)
 * 전문교육과정 장학 담당자: 교학팀 김현정(02-300-1895)

 * 담당자가 부재중이거나 다른 문의로 통화중인 경우 연결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리며, 문의게시판에 질의사항을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바로가기 ]

 

 

 

5. 붙임 서류

 [붙임1] 미래교육원 장학종별 수혜자격

 [붙임2] 장학금 신청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건물 출입 시 전자출입명부(QR코드) 의무시행 안내 관리자 2020.10.21 13
공지 제1회 공연예술(뮤지컬)경연대회 본선진출자 발표 및 본선 행사 안내 관리자 2020.10.07 225
공지 2020-2학기 인문캠퍼스 대학원영어 교육과정 모집 안내 관리자 2020.09.18 205
공지 2020-2학기 학생신청 안내문 관리자 2020.09.18 114
공지 총장배 공연예술(뮤지컬) 경연대회 개최 안내 관리자 2020.09.15 1276
공지 [학위과정] 2020년도 4분기 전공변경 및 학점인정취소 등 각종신청 안내 관리자 2020.09.14 94
공지 [학위과정] 2020년도 4분기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신청 안내 관리자 2020.09.14 119
공지 [학위과정] 비대면 수업 LMS 시스템 사용 안내 관리자 2020.09.04 657
공지 [전문교육과정] 2020-2학기 전문교육과정 추가모집 안내 관리자 2020.08.31 371
공지 [학위과정] 2020-겨울학기 외국어로서의한국어교육실습 모집 안내 관리자 2020.08.28 606
공지 2020-1학기 민간자격증 시험 카드자격증 발급 신청서 접수 안내 관리자 2020.08.11 234
공지 [학위과정] 2020-2학기 외국어로서의한국어교육실습 모집 안내 관리자 2020.07.23 1291
» 2020학년도 2학기 미래교육원 장학금 신청안내 관리자 2020.07.18 401
공지 2020-2학기 재학생(기존 등록생) 수강신청 및 등록일정 안내 관리자 2020.07.18 1363
공지 2020-2학기 학위과정 및 전문교육과정 신입생 모집 안내 관리자 2020.07.03 999
공지 2020-2021년도 명지대학교 미래교육원 유소년럭비지도자 전공 모집 안내 관리자 2020.07.02 244
공지 2020학년도 2학기 신규과정제안서 접수 안내 관리자 2020.06.15 297
공지 명지대학교 미래교육원 MS Office 설치 및 이용 매뉴얼 (교강사용) 관리자 2020.04.28 335
공지 [학위과정&전문교육과정] 등록금 환불 규정 및 절차 안내 관리자 2018.02.12 900
공지 [학점은행제] 학위수여예정증명서(졸업예정증명서) 발급 관련 안내 관리자 2017.11.15 3613
공지 [사회교육과정] 신규과정 개설 제안서 사회교육 2015.05.07 3433
공지 [교강사] 원천징수영수증 및 급여명세서 인터넷 발급안내 사회교육원 2015.04.20 3607
536 [전문교육과정] 명지대학교 미래교육원 2020학년도 1학기 수료식 안내 관리자 2020.08.14 897
535 [학위과정] 2020년도 전·후기 학사 학위수여식 안내 관리자 2020.08.14 477
534 [학위과정] 20-1 외국어로서의한국어교육실습 여름개강반 추가모집 안내 관리자 2020.07.01 14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