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학교 미래교육원 2020학년도 2학기 수료식 안내 (전문교육과정)
여러분들의 명지대학교 미래교육원 전문교육과정 수료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2020학년도 2학기 수료식이 다음과 같이 진행됨을 알려드립니다.
다 음
1. 과정수료일 : 2021.02.17.(수)
2. 수료식 진행
가. 오프라인 행사 취소
나. 수료식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동영상은 2021.02.17.(수)에 교육원 홈페이지에 업로드 예정
3. 학위기(수료증서) 배부 안내 (방문 또는 우편 수령)
가. 우편수령(일반등기)
1) 신청기간 : 2021.02.17.(수) ~ 2021.02.19.(금) 17:00
2) 신청방법 : 각 과정으로 신청 후 우편발송 수수료 납부 (하단 과정별 전화번호 참조)
3) 우편수수료 : 4,000원
- 납입계좌 : 하나은행 521-910002-88404 (예금주: 명지대학교)
- 입금 시 학습자 본인 이름으로 입금
4) 유의사항
- 우편수수료 입금 시 타인 명의일 경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아 발송 불가하므로 학습자 본인이름으로 입금바람
- 주소 및 연락처 부정확, 수취인 미상, 폐문부재 등의 사유로 반송되는 경우 반송비 및 재발송료를 부담해야 하므로 수취에 주의 요망
- 학습자 편의를 위해 우편수령을 진행하며, 교육원에서는 분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교학팀 우편발송 기간 : 2021.02.22.(월) ~ 2021.02.26.(금)
※ 방문수령 기간 및 우편수령 신청 기한을 꼭 확인 (기한 미준수 시 발송이 어려울 수 있음)
4. 학위가운 대여 및 반납절차
가. 장 소 : 미래관 S3221(세미나실)
나. 일 시 : 2021.02.17.(수) ~ 2021.02.19.(금) 11:00 ~ 15:00 (점심시간 12:00~13:00 대여 및 반납 불가)
다. 대 여 : 가운세탁비(5,000원) 지불 및 신분증(학생증 불가) 제출 → 번호표 지급
라. 반 납 : 대여장소에서 가운 및 번호표 반납 후 신분증 수령.
* 번호표 분실 유의, 반납시간 엄수
5. 포토존 운영
가. 운영일시 : 2021.02.17.(수) ~ 2021.02.19.(금) 11:00 ~ 14:30
나. 운영장소 : 미래관 1층 로비
6. 코로나 관련 참석자 유의사항
가. 포토존 이용 학생 및 학위증, 학위가운 수령학생은 반드시 마스크 착용 (방역수칙 준수 필수)
나. 모든 방문자 건물 출입 시 체온측정 협조 요망
다. 코로나19 주요증상(발열, 기침, 인후통, 호흡곤란 등)이 있는 학생은 교내 출입금지
라. 최근 14일 이내 해외 방문력이 있거나 환자, 의사환자 및 유증상자 등 현재 입원치료통지서 (또는 자가격리통지서)를 받아 격리 중인 자는 교내 출입금지
7. 과정별 전화번호 안내
- 실용음악: 02-300-1822
- 공연예술: 02-300-1812
- 한국음악: 02-300-1980
- 무예명상체육: 02-300-1816
- 생활체육: 02-300-1815
- 스포츠예술: 02-300-1817
- 건강관리: 02-300-1824
- 스포츠레저교육: 02-300-1819
- 무용/배드민턴: 02-300-1818
- 스포츠복지: 02-300-1899
- 골프스포츠과학: 02-300-1985
- 사회복지(주간): 02-300-1829
- 농인중심사회복지(야): 02-300-1814
- 아동: 02-300-1823
- 상담: 02-300-1828
- 문화콘텐츠: 02-300-1813
- 경찰행정: 02-300-1984
- K뷰티헬스 마이스터: 02-300-1834
- 음악치료사: 02-300-1898
- 외국어로서의한국어학: 02-300-1987
- 경영: 02-300-1986
- 항공서비스경영: 02-300-18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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