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2학기 미래교육원 등록금 납부 안내
- 작성일2024.08.16
- 수정일2024.08.26
- 작성자 박*영
- 조회수446
1. 등록금 납부
가. 납부 기간: 2024. 7. 15.(월)~8. 31.(토)
※ 수강신청 확정 후 1주일(7일) 이내 완납 원칙
나. 납부 방법
1)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는 “수강신청 확정” 후 가능
※ 고지서 출력: 학사시스템(https://lmsice1.mju.ac.kr/) > 로그인 > 등록정보 탭 > (하단)고지서 출력 버튼 클릭
2) 학습자 개별 가상계좌(하나은행)로 등록금 납부
※ 가상계좌번호는 등록금 고지서에서 확인 가능
※ 가상계좌번호 예금주명은 학생 성명이며, 입금자명 상관없이 해당 계좌로 입금 시 등록 완료
3) 전문교육과정 신입생의 경우 원서접수 후 전형료 10,000원을 등록금과 함께 납부
다. 납부확인 : 학사시스템(https://lmsice1.mju.ac.kr/) > 로그인 > 등록정보 탭 > 납부상태 확인
2. 등록금 분할납부
가. 신청 기간: 2024. 7. 15.(월)~8. 31.(토)
나. 신청 방법: 학사시스템(https://lmsice1.mju.ac.kr/) > 로그인 > 수강신청 탭 > 분납신청 버튼 클릭
다. 분할납부 금액 및 일정
1) 1차 (전체 등록금의 40% 납부): 수강신청 확정 후 1주일(7일) 이내
2) 2차 (전체 등록금의 30% 납부): 2024. 9. 16.(월)~9. 20.(금)
3) 3차 (전체 등록금의 30% 납부): 2024. 10. 7.(월)~10. 11.(금)
라. 주의사항
1) 분할납부 담당자 승인 후 등록금 고지서에서 분할납부 금액 확인 가능
2) 실습과목은 분할납부 불가
3) 학위과정의 경우 2과목 이상 수강자에 한하여 분할납부 가능
단, 전공실기 과목에 한하여 단일 과목 수강자도 분할납부 가능
3. 등록금 반환
○ 환불규정: 미래교육원 환불 안내 참고 (https://ice1.mju.ac.kr/info_refund)
○ 환불방법: 미래교육원 등록금 환불 안내 게시글 참고 ( https://url.kr/vo72qg )
4. 등록금 납입 및 환불 관련 문의
○ 02-300-1809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